헤어라인교정술 후 불만 원인 헤어라인 측면, 구레나룻이 어색한 경우
MO&LINE PLASTIC SURGERY

헤어라인교정술 후에도
측면과 구레나룻이 어색한 경우

헤어라인 측면과 구레나룻이 어색해 헤어라인교정술을 했으나
개선되지 못한 경우

이마축소성형술 후 헤어라인 흉터, 여전히 높고 어색한 모양의 이마 때문에 헤어라인교정술을 받았으나 이마 높이와 헤어라인 형태의 개선이 잘되지 못한 경우
  • /
    헤어라인교정술 후 측면과 구레나룻에 벨루스(잔머리)를 포함해 가는머리 모낭을 선별해 이식하지 못하면 두꺼운 머리가 구레나룻과 측면 헤어라인 앞쪽에서 어색하게 뻗쳐나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 /
    특히 구레나룻과 측면 헤어라인의 잔머리 모낭은 예각으로 이식해야 하는데 이는 고난이도 노하우로 이에 대해 숙련이 되어 있지 못하면 잘못된 이식 각으로 인해 생착률이 떨어지고 이식된 머리가 어색하게 뻗게 됩니다.
  • /
    모낭이식의 각도와 방향이 맞지 않아 생착률이 떨어지면 측면과 구레나룻이 빈약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
    특히 벨루스 또는 most thin 단일 모의 경우 핸들링 과정에서 손상이 되어 생착률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적절한 배치와 이식 노하우가 없다면 자연스러운 측면 헤어라인 이식은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 /
    측면 헤어라인은 정면에서 연결되는 자연스러운 라인 형성뿐 아니라 얼굴의 광대, 옆면 폭과 형태 등을 고려한 디자인이 중요한데 그에 대한 성형외과전문의로서의 디자인 노하우가 없다면 측면 헤어라인이 어색해질 뿐 아니라 얼굴 중앙면이 넓어보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술 후 구레나룻 부위에서 굵은 머리가 뻗쳐 나오고 측면 헤어라인도 어색해 보이는 경우 > 해당 부위 모발을 안정적으로 제거한 후 자연스러운 측면 헤어라인을 형성하는 슬릿 디자인 > 구레나룻과 측면 헤어라인 앞쪽에 가는머리 모낭을 이식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구현하는 재교정술

안면윤곽성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측면 헤어라인교정술에서는 성형의 관점에서 광대와 얼굴 옆면을 고려한 측면 헤어라인 디자인 노하우와 벨루스(잔머리)와 가는모발의 이식 노하우 모두 필요합니다.

  • /
    측면과 구레나룻의 모낭 이식 각과 방향은 헤어라인 정면이나 M자 앵글에서와 다릅니다. 측면 헤어라인교정술의 경험이 풍부하지 못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기 어려운 고난이도 영역입니다.
  • /
    구레나룻 부위 피부가 더 얇고 부드러운 경우를 고려해 세심한 조절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넓은 얼굴 축소를 위해 안면윤곽수술을 받았으나 중안부가 여전히 넓고 수술 흉터가 두드러지고 측면 잔머리가 소실되어 더 넓어 보이는 경우 > 수술부위 흉터 재건은 물론, 측면 헤어라인교정수술로 넓은 중앙면을 줄이고 가는머리부터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구현된 측면 헤어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레나룻, 측면 헤어라인 교정 자세히 보기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