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앤라인 헤어라인교정술 비절개/절개 모낭채취
MO&LINE PLASTIC SURGERY

비절개든 절개든, 대량도 재수술도
안정적으로 모낭 채취하는 노하우

절개부위 흉터 최소화 모낭 채취와 봉합 노하우

두피 탄성도 높은 고객의 대량 모발이식을 위해 절개 모낭채취 후 흉터 최소화 봉합술 직후
이병권 원장의 절개 모낭채취 수술 후 일년 지나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 고객 뒷머리 모습
  • /
    모앤라인성형외과 이병권 원장은 흉터피부 복원 성형술을 해온 성형외과전문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뒷머리 절개 시 절개 폭과 길이를 최소화하고 피부 속과 표피의 이중 봉합으로 흉터가 깨끗이 아물도록 해 시간이 지나면서 눈에 띄지 않게 합니다.
  • /
    절개 부위와 주변의 모낭 손상을 최소화하여 추후 뒷머리 절개 부위의 모발 밀도가 떨어지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 /
    적절한 피하봉합 후 봉합사 자국이 남지 않게 표피 봉합을 하는 성형외과적 연속 봉합을 시행합니다.
  • /
    수술 후 봉합사를 별도로 제거할 필요 없는 흡수성 봉합사를 사용하여 특별한 상처 드레싱 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통증도 최소화 합니다.
흉터 최소화 두피절개술 자세히 보기

비절개로 2700모 이상 대량 모낭 채취하는 노하우

2800모 대량 비절개 이식도 무삭발로 시행함으로써 수술 당일부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촬영 스케줄이 있는 모델, 아나운서, 연예인, 방송인들도 선호합니다.
비절개 방법으로 가장 가는 벨루스, 가는 모발, 긴 모발 등 다양한 모발의 모낭들을 줄기세포와 성장인자를 포함해 안정적으로 채취
굵기가 가는 모낭채취기를 사용할 경우 벨루스처럼 뻗쳐 자라는 가는 모는 손상될 수 있습니다.
채취할 모낭들마다
다른 굵기, 깊이, 벌어진 각도 등
세밀한 조건들에 맞춰 모낭채취기구를 선별적으로 사용해 채취 각도와 깊이를 세부적으로 조절하는 노하우가 있어야 모낭 손상 없이 채취가 가능합니다. 가는 구경의 펀칭기를 사용한다고 모낭이 보존되는 것이 아닙니다.
  • /
    비절개 모낭 채취 시 벨루스(잔머리)부터 모발 굵기 별 모낭들을 선별해야 할 뿐 아니라 모낭 별 다른 각도, 방향, 길이 등을 고려해서 손상없이 채취해야 하는 만큼 난이도가 높아 누구나 할 수 없습니다.
  • /
    모낭 생착율을 위해 단시간에 채취해야 하는데 각도가 누워있거나 밀도가 떨어지는 상태의 모낭 채취 같은 난이도 높은 유형에서는 비절개 진행을 대체로 꺼리게 됩니다.
  • 모앤라인성형외과에서는 3000모 정도 대량이식도 한시간 반 이내 손상 없이 모낭 주위 줄기세포와 성장인자를 포함한 모낭 채취를 할 수 있습니다.
무삭발 비절개 대량이식 자세히 보기

과거 절개 모낭 채취 후 흉터가 크게 남아도
비절개, 절개 모낭 채취 가능한 노하우

절개 흉터 주변 모낭 상태 VS 일반 모낭상태
타병원 절개수술 후 큰 흉터가 생긴 실패 케이스의 재수술 위한 비절개 모낭 채취
2년 전 타병원에서
절개 모낭 채취술을 받은 후
넓게 생긴 흉터 축소 및 헤어라인 재교정을 위해
이병권 원장이 절개 재수술을 진행한 경우.
성형외과적 이중 미세봉합으로 깨끗이 마무리된 수술 직후
  • /
    절개수술의 재수술에서도 모발 밀도, 모낭 분포 범위, 탈모 진행 정도를 고려해 비절개로 진행해온 경험이 풍부합니다.
  • /
    고난이도의 흉터복원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패한 절개 헤어라인교정술의 두드러진 뒷머리 흉터를 현저히 축소시키고 재수술도 절개나
    비절개로 맞춤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난이도 재수술노하우 자세히 보기
Knowhow
5060 절개 · 비절개 헤어라인교정술
안정적 진행 노하우
모앤라인에서는 50~60대 중년도 절개든 비절개든 헤어라인교정술이 충분히 가능합니다.(절개 모낭채취로 2750모 이식 후)
5060 중년 여성에게도 헤어라인 교정 및 정수리 밀도 보강 모발이식수술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분마취로 통증이 거의 없으며 절개든 비절개든 모낭 채취 방식의 특별한 제약 없이 안정적 수술이 가능합니다.
만족스러운 헤어라인교정술 결과로 동안 성형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